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시큐리티, eGISEC 2019 참가 현장을 소개합니다!

이스트시큐리티 소식

by 알약(Alyac) 2019. 3. 21. 14:28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지난 3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3일간 일산 KINTEX에서 진행된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이하 eGISEC) 2019'에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세미나와 제품 시연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게 배치된 이스트시큐리티 부스 >


올해로 8회차를 맞은 eGISEC 2019 행사는 행정안전부에서 주최하고, 보안뉴스에서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보안 컨퍼런스입니다. 올해는 총 17개국, 450개 기업, 47,400여 명의 참관객이 해당 행사에 참여하면서, 현장에 발걸음한 사람들로하여금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는데요. eGISEC 2019은 실제 필요한 정보화 및 정보보호 솔루션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장으로서 보안 솔루션에 관심있는 기업들의 소통을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이번 전시회에서 이스트시큐리티는 가장 진보된 엔드포인트 위협 대응 솔루션인 '알약 EDR(Endpoint Detection & Response)'을 최초로 사용자 여러분께 공개하며 집중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그 뜨거웠던 현장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보실까요?



알약 EDR(Endpoint Detection & Response), 그 정체는?


많은 분들께서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 및 대응인 EDR 개념을 접해보셨을텐데요. 알려지지 않은 위협 대응을 위해 EDR 솔루션이 왜 필요한지, 많은 보안알림으로 경보 피로만 늘어나는 것은 아닌지, 해소되지 않은 의문점들을 갖고 계셨을 것입니다.


'알약 EDR' 솔루션이란? 

1,600만 이상의 실사용자 데이터와 10년 이상의 엔드포인트 보안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행위 분석 기술로 아직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선제적으로 차단하는 엔드포인트 위협 대응 솔루션입니다.

     

<알약 EDR 소개영상: EDR에 대한 해소되지 않는 질문들, '알약 EDR'이 해답을 제시합니다>


기존의 단순 탐지/차단 중심의 대응 방식은 엔드포인트를 위협하는 고도화된 위협의 정체 파악과 공격 예측에는 한계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eGISEC 2019 이스트시큐리티 부스에서 소개된 알약 EDR은 백신 제품인 알약과 악성코드 위협 대응 솔루션인 Threat Inside와 결합하여 이상적인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체계를 완성합니다. 


알약 EDR은 제로데이, APT 등 알려지지 않은 위협에 대한 강력한 행위기반 차단 기술을 기반으로하며, 위협에 대한 상세 분석 결과와 인텔리전스를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보안 정책에 즉시 적용할 수 있어 신속한 조치를 돕는 솔루션입니다.


 알약 EDR 자세히 보기 ▶LINK



비.교.불.허. 발디딜 틈 없었던 이스트시큐리티 '미니 세미나' & '기술 세미나'


eGISEC 2019 행사에서 단연 돋보였던 이스트시큐리티 전시 부스는 '방문객들께 어떻게 하면 더 효과적으로 솔루션을 소개해 드릴 수 있을까'를 중점적으로 고민하고 설계되었습니다. eGISEC 2019에서 가장 빛났던 이스트시큐리티의 부스는 어떤 콘텐츠로 꾸며졌는지 함께 보실까요?


<이스트시큐리티 부스 내에서 진행된 미니세미나>


<이스트시큐리티 부스 데모시연 및 제품 소개 모습>


이스트시큐리티의 부스는 알약 EDR 솔루션을 처음 접하는 참관객분들의 이해를 돕고자 진행한 '미니세미나'와 실제 제품을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는 '데모시연'을 부스 내에서 운영하였는데요. 핵심을 쏙쏙 담은 미니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질문과 상담 문의가 쏟아졌다는 후문입니다. 


참관객분들께서는 세미나와 시연을 통해 이스트시큐리티의 보안 솔루션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이해가 쉬웠다는 반응을 보여주셨습니다. 


또한 전시회 기간 동안 매일 기술세미나장에서 진행된 이스트시큐리티 기술세미나도 관람객분들의 큰 관심으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매일 두번의 미니세미나 개최]

이스트시큐리티 부스 내에서 오전에는 '알약 EDR을 통한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전략', 오후에는 '위협 인텔리전스, 그리고 EDR'이라는 주제로 매일 총 2차례씩 미니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위협 대응을 위해 EDR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 자사의 악성코드 위협 대응 솔루션인 Threat Inside와 연동되어 알약 EDR이 구현하는 강점에 대해서 소개하였습니다.


[자세한 기술과 활용 사례를 소개하는 기술세미나]

'EDR 솔루션과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의 적용 시나리오 - 실제 APT 공격 사례를 중심으로'라는 주제로 매일 한차례씩 진행된 기술세미나에서는 알약 EDR의 행위기반 탐지 기술과 위협 흐름도, Threat Inside의 다차원분석 정보, 인텔리전스 리포트 등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알약 EDR과 Threat Inside의 결합을 통한 사이버 위협 대응 방안을 실제 사례를 통해 확인하는 자리였습니다. 


<참관객들의 관심으로 발디딜틈 없었던 이스트시큐리티 기술세미나>


또한, 부스를 방문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찾아가는 세미나' 신청 이벤트와 알약M 설치 이벤트 등도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덕택에 성공적인 행사로 끝마칠 수 있었던 이스트시큐리티 eGISEC 2019 참가 현장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알약 EDR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위협 행위를 차단함으로써 빈틈없는 엔드포인트 보안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서 제품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오니, 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